국개 선출용 개표집계 조작기계가 판치는 시대!

국개 선출용 개표집계 조작기계가 판치는 시대!

https://blogs.yahoo.co.jp/hisa_yamamot/37000864.html
2017 년 10 월 23 일, 새로운 벤처 혁명 블로그에서 번역.
 
악명 높은 선거 가게 기업의 개표 집계 기계를 사용한 중의원 (국개의 일종) 선거 결과는 전혀 믿을 수 없다. 투표 마감 직후에 이미 당선 확정이라고 밝히고 있는데 국민은 왜 모두 의문을 가지지 않는 것인가!
 

1. 악명 높은 선거 가게 · 무사시의 기계가 사용되는 한 일본의 선거 결과는 완전 개판이다.
 
 2017 년 10 월 22 일 대형 태풍의 내습 중 일본 전국에서 중의원 선거가 실시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중의원 해산 직후에 일본 언론이 일제히 흘렸던 예상대로 자민당의 압승이 되었습니다. 언론은 이번 결과를 선거 전부터 이미 알고 있던 것처럼, 각 사가 이구동성으로 자민의 압승 보도를 반복했습니다.
 
 필자가 살고 있는 선거구의 도시가 이미 계표집계용 기계회사 “무사시”의 기계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만, 일본 전국의 시정촌에서도 무사시의 기계가 사용되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확실히 시정촌에서 무사시의 기계를 사는 경우에, 국가에서 보조금이 나오는 것 같기 때문에 어느 시읍면도 적극적으로 무사시의 기계를 도입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중의원 선거에서도 전국의 시정촌은 무사시의 기계를 사용하여 개표 집계를 했던 것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유럽처럼 개표에서 집계까지 시민의 감시하에 모두 수작업으로 하는 이외에는 선거 부정을 방지할 수 없을 것입니다.
 

2. 투표 마감 오후 8 시 직후 각 방송국은 어떻게 이미 당선 확정이라고 떠벌릴 수 있는가!
 
 2017 년 10 월 22 일 오후 8 시 중의원 선거의 투표가 마감했지만, 그 직후부터 각 방송사는 선거 결과를 흘리기 시작하면서 조속히 당선 확정을 발표하기 시작했습니다.
 
 왜 이런 점쟁이 귀신 같은 재주가 있는 것입니까. 언론의 변명은 사전 여론조사와 출구조사에서 추정하고 있다고 하지만, 이 출구 조사는 바로 그 다케나카 씨가 결부된 파소(업체) 등에 외주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 주 1 ) .
 
 이번 선거에 관한 언론의 사전 여론조사에서 투표 대상을 결정하지 않은 사람이 조사 대상자의 절반은 있었습니다. 따라서 사전 여론조사에 근거한 예측 정확도가 아주 낮은 것입니다.
 
 한편, 출구조사 분은 사전 여론조사보다 정확도가 높겠지만, 이것은 어디 까지나 샘플입니다. 참고로 필자 개인은 과거 투표소에 갔다 돌아오는 길에 출구조사원이 말을 걸어온 적은 한 번도 없었지만, 어느 누구에게 투표했는지를 타인에게 말한다는 것은 절대로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출구조사는 정말 성실하게 행해지고 있는 지 의문입니다. 출구조사원은 적당히 조사표를 만들어 아르바이트 비용을 받고 있지는 않을까요?
 
 어쨌든 출구조사 결과에서 즉시, 당선 확정을 예상하는 것은 곤란하다고 생각합니다. 만일 출구조사 결과에서 방송국이 당선 확정을 산출하고 있다고 해도, 투표 마감 직후에 바로 당선 확정까지 발표하는 것은 좀 이상한 일입니다.
 
 선거구마다 당선 후보를 미리 알고 있었는지, 아니면 방송국이 당선 확정들을 발표하고 그것을 신호탄으로 그 당선 확정들이 당선되도록 개표 집계기인 무사시가 조작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 되고 매우 기괴합니다.
 
 이번 선거도 그렇지만 최근의 선거에서는 방송국이 당선 확정들을 매번 너무나 빠르게 발표하고 있는데도 일반 국민은 왜 의문을 가지지 않는 것일까요.
 

3. 국민은 아베 자민이 승리하면 자신에게 어떤 영향이 올지를 생각해야 한다!
 
 이번 선거는 아베 자민을 괴뢰화하는 미국 전쟁 가게 재팬 핸들러에 의해 시나리오가 그려져 있으므로 그들의 괴뢰 정치인 아베와 코이케 씨 및 마에하라 씨도 그들의 시나리오대로 움직여 왔다고 본 블로그에서 지적하고 있습니다.
 
 그럼 도대체 왜 미국 전쟁 가게는 일본의 정치를 좌지우지하려고 하는 것입니까, 그것은 그들이 일본을 속국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본을 빼앗는 미국 전쟁가게는 일본을 전쟁 국가화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위대를 미군 용병으로 만들고 일본 국민의 부담으로 하여 공짜로 이용하려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또 다시 아베 자민을 이기게 하였기 때문에 일본의 전쟁 국가화는 확실히 더욱 촉진됩니다.
 
 그리고 아베의 배후에 심어둔 일본 회의 등 전전(전쟁전) 회귀 주의자의 의도대로 일본이 전쟁 회귀로 가는 것은 틀림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일본의 교육도 일본 회의 등의 전전 일본형 가치관에 따라 전전으로 회귀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가까운 미래의 일본에서는 자위대가 미군 용병이 되어 미국의 전쟁에 동원되어 많은 희생자가 나올 것입니다. 그 결과, 미래의 일본에서는 자위대 지원자가 격감하는 것입니다. 만약 그렇게 되면 미국 전쟁 가게의 요청으로 일본도 한국처럼 징병제를 강요되게 되는 것은 명약관화합니다.
 

주 1 : 파소 ” 【단발 50 명 급모】 선거 출구 조사 업무!  미경험 가능 !!”
https://www.pasona.co.jp/blog/area/kitakyusyu/20170927_01html/